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 카카오폴
- 설문 솔루션
- 돈버는 어플
- 위치기반 설문조사 시스템
- 두잇서베이
- 투표
- 여론조사
- 인터넷 설문조사
- 무료투표
- 오프라인 설문조사
- 설문조사결과
- 설문조사
- 스마트폰 설문조사
- 온라인 설문조사
- 설문조사 어플
- 설문조사시스템
- 대학생 설문조사
- 모바일 설문조사
- 두잇서베이 어플리케이션
- 설문조사 어플리케이션
- 최종기
- 설문조사 무료솔루션
- 대학생 설문
- DOOIT
- 설문작성방법
- 온라인리서치
- 여론조사결과
- 설문설계
- 언론조사
- 두잇
- Today
- Total
목록2019/06/10 (2)
두잇서베이 공식 블로그
- 미혼 10명 중 2-3명, 국제결혼 의향이 있어... (23.8%) - '다문화 가정'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동남아계(베트남, 필리핀, 태국 등)(91.3점) - 이미지가 좋은 다문화 가정은 미주/유럽/호주계(90.3점) 혹은 일본계(80.4점) - 다문화 가정이 늘어나고 있는 것에 대해 바람직하지 않게 느낀다: 21.9% - 우리나라의 다문화 가정 차별은 심각한 편이라는 인식(60.2%), 다문화 가정 차별 해소 필요성에도 공감해(62.4%) - 그러나 다문화 가정에 대한 국가 지원 필요성에는 41.4%만 공감 최근 다문화 학생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습니다. (2017년 10만명에서 2018년 12만명 돌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대림동에 위치한 대동초등학교는, 2018년 신입생 72명 전원..
[이코노믹리뷰=최동훈 기자] 저렴한 가격과 이용 편의로 소비자들이 애용하는 편의점 커피가 변신에 나섰다. 가성비가 좋을 뿐 아니라 맛, 향 등 품질이나 고유 특성에 있어 커피전문점 음료에 뒤지지 않은 수준을 갖추며 고객 수요를 창출하고 있다. 6일 업계 등에 따르면 온라인 설문조사 업체 두잇서베이가 지난달 6~14일 기간 동안 전국 14~99세 남녀 4949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 결과에 따르면 응답자 1723명(34.8%·중복투표)가 편의점에서 커피를 주로 구매한다고 답했다. 1위인 커피전문점 및 카페(2823명, 57%)에 이어 두 번째로 높은 수치다. 편의점에서 커피를 구매하는 비중이 높은 이유로 저렴한 가격이 꼽힌다. 자판기 커피처럼 구매 절차가 간단한 동시에 가루를 녹여 만드는 커피보단 질적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