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 모바일 설문조사
- 설문작성방법
- 오프라인 설문조사
- 설문조사
- 대학생 설문조사
- 스마트폰 설문조사
- 설문조사결과
- 최종기
- 돈버는 어플
- 언론조사
- 설문 솔루션
- 두잇서베이 어플리케이션
- 온라인리서치
- 투표
- 두잇서베이
- 여론조사결과
- DOOIT
- 온라인 설문조사
- 인터넷 설문조사
- 여론조사
- 무료투표
- 위치기반 설문조사 시스템
- 설문조사 어플리케이션
- 설문설계
- 설문조사 어플
- 카카오폴
- 두잇
- 설문조사 무료솔루션
- 설문조사시스템
- 대학생 설문
- Today
- Total
목록2020/11 (2)
두잇서베이 공식 블로그
웨이브·티빙·왓챠 '넷플릭스 요금제' 적용 "OTT 고객 사용성에서 넷플릭스가 가장 적당하다고 판단" 특화 서비스 없는 토종OTT, 넷플릭스 따라갈 수 밖에 톱데일리 이진휘 기자 = 넷플릭스와 대결 구도에 있는 토종 OTT들이 넷플릭스를 닮아가고 있다. 선두주자의 장점을 흡수하는 '카피캣' 전략으로 해석된다. 특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현실을 고려한 궁여지책이란 지적도 나온다. 25일 업계에 따르면 웨이브, 티빙, 왓챠, 시즌 등 국내 대표 OTT(온라인스트리밍서비스)들이 요금제나 사용자환경(UI)에서 넷플릭스를 벤치마킹하는 형태로 서비스 변화를 추진 중이다. 넷플릭스 요금제는 등급별 콘텐츠 이용 제한이 없는 대신 화질과 동시시청 회선 차이를 두는 것이 특징으로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올 한 해, 코로나19 확산에 관해 ‘교회발’이라는 단어가 지속적으로 등장하면서 ‘교회는 과연 사회 구성원으로서의 책임을 다하고 있는가’에 대한 의문이 제기됐다. 9월 지앤컴리서치의 ‘코로나19의 종교 영향도 및 일반 국민의 기독교(개신교) 인식 조사’에 따르면 코로나19 이후 신뢰도가 “더 나빠졌다”는 응답률이 63.3%로 나타났다. 신뢰도 하락이 코로나19 확산 이후 나타난 것을 감안하면 방역 지침을 무시한 일부 교회의 독선과 무례가 이를 형성했으리라 짐작해 본다. 통계 결과를 통해 세상의 빛과 소금이라 자부하는 교회는 자신의 역할을 잘 감당하고 있는지 고찰해야 한다. 코로나 시대, 교회의 사회적 책임을 상고하다 교회가 감당해야 하는 역할은 무엇인가? 두잇서베이에서 실시한 ‘종교에 대한 인식 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