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온라인리서치
- 설문조사시스템
- 오프라인 설문조사
- 두잇서베이 어플리케이션
- 설문설계
- 최종기
- 무료투표
- 두잇
- 온라인 설문조사
- 카카오폴
- 위치기반 설문조사 시스템
- 설문조사 어플리케이션
- 설문작성방법
- 여론조사결과
- 대학생 설문조사
- 대학생 설문
- 설문조사
- 투표
- 설문조사결과
- 언론조사
- 스마트폰 설문조사
- 설문 솔루션
- 인터넷 설문조사
- DOOIT
- 여론조사
- 설문조사 어플
- 두잇서베이
- 모바일 설문조사
- 돈버는 어플
- 설문조사 무료솔루션
Archives
- Today
- Total
목록2020/11/30 (1)
두잇서베이 공식 블로그
[톱데일리] 넷플릭스 닮아가는 토종 OTT
웨이브·티빙·왓챠 '넷플릭스 요금제' 적용 "OTT 고객 사용성에서 넷플릭스가 가장 적당하다고 판단" 특화 서비스 없는 토종OTT, 넷플릭스 따라갈 수 밖에 톱데일리 이진휘 기자 = 넷플릭스와 대결 구도에 있는 토종 OTT들이 넷플릭스를 닮아가고 있다. 선두주자의 장점을 흡수하는 '카피캣' 전략으로 해석된다. 특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현실을 고려한 궁여지책이란 지적도 나온다. 25일 업계에 따르면 웨이브, 티빙, 왓챠, 시즌 등 국내 대표 OTT(온라인스트리밍서비스)들이 요금제나 사용자환경(UI)에서 넷플릭스를 벤치마킹하는 형태로 서비스 변화를 추진 중이다. 넷플릭스 요금제는 등급별 콘텐츠 이용 제한이 없는 대신 화질과 동시시청 회선 차이를 두는 것이 특징으로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공지사항/언론보도
2020. 11. 30. 1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