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위치기반 설문조사 시스템
- 온라인리서치
- 설문조사 무료솔루션
- 여론조사
- 오프라인 설문조사
- 투표
- 여론조사결과
- 설문조사 어플
- 설문설계
- 모바일 설문조사
- 두잇서베이 어플리케이션
- 최종기
- 설문조사 어플리케이션
- 두잇
- 두잇서베이
- 인터넷 설문조사
- 무료투표
- 설문조사
- 대학생 설문조사
- 카카오폴
- DOOIT
- 스마트폰 설문조사
- 언론조사
- 설문조사결과
- 온라인 설문조사
- 돈버는 어플
- 설문작성방법
- 설문 솔루션
- 대학생 설문
- 설문조사시스템
Archives
- Today
- Total
목록2019/07/19 (2)
두잇서베이 공식 블로그
[설문조사결과/여론조사결과] 편의점 도시락의 세계로!
- 10명 중 2-3명, 혼밥 레벨 높다(23.1%) - 편의점 도시락의 이미지는? * 위생이 보통(53.5%) 혹은 좋을 것 같음(25.6%) * 건강에 나쁠 것 같음(59.6%) 혹은 보통(42.8%) - 10명 중 3-4명, 편의점 도시락 한 달에 1-3회 이상 먹는다(35.1%) - 선호하는 편의점 도시락은... 1위) GS25(관련 인물: 김혜자)(35.9%) 2위) CU(관련 인물: 백종원)(27.4%) 3위) 특별히 없음(26.1%) 1위) 야채+고기(생선)가 적절히 섞인 형태(85.4점) 2위) 고기(생선) 위주 도시락(74.8점) 3위) 야채 위주 도시락(69.8점) - 선호 가격은 3000원-4000원 미만(53.5%) 혹은 4000원-5000원 미만(26.4%) - 편의점 디저트 구매..
이슈 앤 뉴스/생활
2019. 7. 19. 16:19
백화점이 ‘공간’을 혁신하는 이유
유통채널의 꽃은 이제 오프라인이 아니다. 가성비 좋은 제품과 빠른 배송으로 무장한 ‘온라인’이다. 소비자가 선호하는 유통채널도 온라인이 66.2%로 1위에 올랐다(두잇서베이). 특히 유통업계를 맘대로 주무르던 백화점의 매출 비중은 2016년 25.2%에서 올해 17.7%로 가파르게 줄었다(산업통상자원부·5월 기준). 백화점이 최근 자신들의 강점인 ‘오프라인 공간’을 혁신하는 데 힘을 쏟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더스쿠프(The SCOOP)가 백화점이 공간을 혁신하는 이유를 그래프로 풀어봤다. 관련링크1 더스쿠프: http://www.thescoop.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830
공지사항/언론보도
2019. 7. 19. 1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