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대학생 설문조사
- 온라인 설문조사
- DOOIT
- 설문조사 어플
- 설문조사 어플리케이션
- 카카오폴
- 온라인리서치
- 최종기
- 설문조사시스템
- 설문설계
- 두잇서베이 어플리케이션
- 설문작성방법
- 설문조사 무료솔루션
- 돈버는 어플
- 여론조사
- 스마트폰 설문조사
- 설문조사
- 설문 솔루션
- 언론조사
- 인터넷 설문조사
- 무료투표
- 설문조사결과
- 두잇서베이
- 투표
- 대학생 설문
- 두잇
- 여론조사결과
- 위치기반 설문조사 시스템
- 모바일 설문조사
- 오프라인 설문조사
Archives
- Today
- Total
목록2019/01/24 (1)
두잇서베이 공식 블로그
[베이비타임즈] 프랜차이즈, ‘편의점 가세 치킨시장’서 메뉴개발 가속화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최근 편의점 업계가 치킨 판매에 가세하면서 치킨 프랜차이즈 업계와 뜨거운 메뉴 개발 경쟁을 벌이고 있다.기존 치킨 프렌차이즈들도 편의점 치킨에 대항하기 위해 메뉴의 품질 향상에 공을 들이고 있다.편의점 치킨은 가격적인 측면에서 우세하지만, 치킨 자체의 품질은 기존 외식업체에 못 미친다는 점을 적극 공략하고 있는 것이다.시장조사기관 ‘두잇서베이’가 발표한 통계에 따르면 치킨을 고르는 데 가장 큰 영향을 주는 요인은 ‘맛’으로 응답자의 65.5%의 선택을 받았다. 뒤이어 ‘가격’이 26.5%의 선택을 받았지만 1위 항목과는 큰 격차를 보였다.이에 따라 치킨을 판매하는 외식 브랜드들은 단순히 소스나 토핑에 치중하는 것을 넘어 닭고기 육질과 튀김유까지 철저히 관리하며 소비자들의 입맛..
공지사항/언론보도
2019. 1. 24. 0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