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대학생 설문
- 두잇
- 모바일 설문조사
- 돈버는 어플
- 두잇서베이
- 설문조사
- 설문설계
- 설문작성방법
- 여론조사
- 설문조사시스템
- 대학생 설문조사
- 온라인 설문조사
- 설문조사결과
- 인터넷 설문조사
- 오프라인 설문조사
- 무료투표
- 설문 솔루션
- 투표
- 위치기반 설문조사 시스템
- 스마트폰 설문조사
- 두잇서베이 어플리케이션
- 온라인리서치
- 언론조사
- 여론조사결과
- 설문조사 무료솔루션
- DOOIT
- 설문조사 어플리케이션
- 카카오폴
- 최종기
- 설문조사 어플
Archives
- Today
- Total
두잇서베이 공식 블로그
소비자 과반이상 할인정보에 민감 본문
[한국일보 보도자료]
우리나라 소비자의 과반 이상은 상거래에서 할인 혜택 정보를 상당부분 신뢰하며 관심을 가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온라인 설문조사 기업 두잇서베이가 지난 9월20일부터 7일간 인터넷과 모바일 두잇서베이 앱 사용자 4486명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 신뢰도와 이용도를 조사한 결과 설문 응답자의 54.5%가 ‘관심을 가진다’고 답했다.
반면 할인 혜택 정보를 ‘안 믿는다’와 ‘관심 없다’는 응답자는 28.8%와 16.7%로 각각 나타났다.
또한 ‘물품구매나 기타 서비스 이용시 할인 혜택을 이용하느냐’를 묻는 질문에는 72.8%의 응답자가 ‘가끔 이용한다’고 답했으며, ‘항상 이용한다’는 응답자도 16.6%로 조사됐다.
한편, 할인 혜택 수단으로는 ‘쿠폰 이용’(30.1%), ‘카드사 할인’(27.1%), ‘OK CASHBAG 적립’(18.1%) 순으로 나타났으며, ‘백화점. 대형마트’(31.3%)와 ‘영화관’(20.8%)에서 가장 많이 이용한다고 대답했다.
이번 조사의 신뢰수준은 95%, 표본오차는 ±1.46%p다.
출 처 : http://beauty.hankooki.com/news/articleView.html?idxno=4062
'공지사항 > 언론보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마트 기기 시장 주도하려면 차세대 터치 기술 확보 필수 (0) | 2012.12.04 |
---|---|
결혼상대가 혼전 동거 했다면? “그래도 괜찮아” 43% (0) | 2012.12.04 |
[열린광장]류호상"우리는 범죄없는 사회를 원한다" (0) | 2012.12.04 |
10명 중 4명 “애니팡 하트 메시지, 스트레스” (0) | 2012.12.04 |
과학으로 풀어 본 성범죄 (0) | 2012.12.04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