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서베이 공식 블로그

[미래한국] HAMOCELL, “성인남녀 대부분 잠재적 탈모 우려, 전용 샴푸 통한 케어 필요 ” 본문

공지사항/언론보도

[미래한국] HAMOCELL, “성인남녀 대부분 잠재적 탈모 우려, 전용 샴푸 통한 케어 필요 ”

dooitsurvey 2018. 5. 31. 11:10


국내 성인남녀 대부분이 탈모에 대한 잠재적 위기감을 느끼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온라인 설문조사 기업 두잇서베이가 최근 국내 성인남녀 388명을 대상으로 두피와 탈모에 관해 설문조사한 바에 따르면, ‘현재 탈모증상을 겪고 있지 않더라도 탈모에 대한 위기감을 느끼고 있다’고 답한 응답자가 무려 93%(359명)에 달했다.

또한 탈모의 주요 원인을 묻는 질문에 대해서는 전체 응답자의 35%(135명)가 ‘혈액순환 장애와 두피영양 결핍’을 꼽았으며, 20%(77명)는 ‘과다한 피지 분비와 각질에 있다’고 답했다.

탈모증상은 여성의 경우 주로 정수리를 중심으로 숱이 점차 줄어들거나 머리칼이 가늘어지는 등의 형태로 진행되며, 남성은 이마가 점차 넓어지다가 탈모로 발전하는 M자형 탈모로 나타나는 경우가 많다. 탈모는 한 번 발생하면 호전과 악화를 반복하고 쉽게 완치되지 않는 특성이 있어 평소 꾸준한 두피관리를 통해 모발을 튼튼하게 관리해주는 것이 좋다.

평소 건강한 두피관리와 잠재적 탈모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탈모 전용샴푸를 통해 꾸준히 케어해주는 것이 좋다. 단, 두피세정 성분과 탈모케어 기능성이 포함되어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고 샴푸 성분을 꼼꼼히 확인하는 것이 필요하다.

더헤어머더셀러는 ‘HAMOCELL 더블유 헤어로스 3-STEP’와 ‘엠 헤어로스 3-STEP’를 출시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 'HAMOCELL 더블유 헤어로스 3-STEP’은 여성용 샴푸와 트리트먼트, 헤어토닉 세트로, W 헤어로스 샴푸와 W 헤어 데미지 트리트먼트, 스칼프 앤 헤어 토닉 플러스 세 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W 헤어로스 샴푸는 실크 단백질을 함유하고 비듬케어 및 탈모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제품이며, 보습 및 영양과 함께 두피 청결효과를 제공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 ‘헤머셀 엠 헤어 로스 3-STEP’은 남성용 샴푸 및 트리트먼트, 헤어토닉 세트이다. M 헤어로스 샴푸 포맨은 실리콘, 유해성분 첨가되어 있지 않으며, 기능성 샴푸로서 탈모진행을 늦추는 데 도움을 준다. 마치현 추출물이 들어있는 센서티브 릴랙싱 트리트먼트와 함께 사용시 두피 트러블을 예방할 수 있으며, 스칼프 앤 헤어 토닉 플러스는 수시로 뿌려 간편하게 두피를 관리할 수 있는 기능성 헤어토닉 제품이다."라고 덧붙였다.


관련링크1

미래한국: http://www.future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699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