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서베이 공식 블로그

서강대학교 il**님의 사용 후기 입니다. 본문

기타

서강대학교 il**님의 사용 후기 입니다.

dooitsurvey 2010. 12. 10. 19:45

두잇의 첫번째 유저분께서 보내주신 후기 입니다.
두잇이 오픈전에 블로그를 통해서 소개를 많이 해드린 부분이 계속 남으셨는지.
꼭 두잇을 통해서 설문하는 첫번째 유저가 되고 싶으시다고 해서,
대표인 제가 직접 설문 셋팅 해 드려서 기억이 새록새록 납니다.

처음 사용자 이기에 무슨 문제라도 있으실 까봐, 오지랖 넓게도 직접 작성해 드리고 고민했었습니다.
상당히 설문을 잘 만드셨던 분이시기도 하구요.

조건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4개의 동영상을 랜덤으로 보여지게 해야 한다. (4개 중 1개의 동영상만을 봐야 되고 25%씩 맞게 분배가 되어야 한다.)
   -> 이부분은 사실 아이디어로 극복? 했습니다. ^^
      (생각해 보시길 바랍니다.정답을 이메일로 보내주시묜 소정의 포인트를... 지급해 드리겠습니다. )
     
2. 설문중에 질문지 바꾸기
   -> 이부분은 점프로 처리 할 수 있습니다.
     10문항중 설문 중에 8번만 빼고 하고자 하시면 7번에서 9번으로 바로이동으로 설정 하면 간단히 해결 됩니다.


보내주신 사용 후기 입니다.


 

두잇은 서베이몽키나 구글독스보다 문항작성, 중간점검, 데이터 확인 등 여러 부분에서 편했습니다
(무엇보다 제가 두잇에 가장 끌렸던 점은 동영상 링크 부분이었어요*_*)

또한 한국분들이 운영하시기 때문에 서비스와 관련된 소통이 원활하게 이뤄져서 더욱 좋았습니다.

제 설문조사에 참여해주다가 두잇을 처음 접해본 학교 사람들 중에서도 여러명이 두잇에 끌린다며, 
다음 연구에서 자기들도 활용해보고 싶다고들 이야기 하네요. 

어제도 한 선배님이 두잇 사이트 주소 알려달라고 제게 문자 보내셔서 알려드렸어요.ㅋㅋ

 


두잇의 트위터는 제가 직접 답장 드립니다. ^^  다이렉트로 많이 물어 보시길 권합니다. ^^


https://twitter.com/DOOITSURVEY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