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스마트폰 설문조사
- 카카오폴
- 두잇서베이 어플리케이션
- 두잇서베이
- DOOIT
- 설문작성방법
- 언론조사
- 설문 솔루션
- 두잇
- 최종기
- 설문조사
- 설문조사시스템
- 돈버는 어플
- 온라인 설문조사
- 모바일 설문조사
- 설문조사 어플
- 온라인리서치
- 여론조사
- 위치기반 설문조사 시스템
- 설문조사결과
- 설문조사 무료솔루션
- 설문설계
- 인터넷 설문조사
- 대학생 설문
- 여론조사결과
- 투표
- 대학생 설문조사
- 무료투표
- 설문조사 어플리케이션
- 오프라인 설문조사
- Today
- 24
- Total
- 9,269,460
두잇서베이 공식 블로그
커피전문점, "커피값 비싸요" 본문
[MT 머니투데이 보도자료]
우리나라 성인 과반수가 하루에 한두 잔의 커피를 마시고 있으며, 주로 마시는 커피는 자판기 커피나 직접 타서 먹는 것으로 나타났다.
온라인 리서치기업 <두잇서베이>가 지난달 5월 11일부터 7일간 인터넷 사용자 2103명을 대상으로
‘커피’에 대한 여론조사를 실시한 결과, 전체 응답자의 45.5%가 하루에 ‘한두 잔’의 커피를 마시는 반면,
‘한 잔도 안 마신다’는 응답자도 31.1%나 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가장 선호하는 커피 브랜드는 무엇이냐’는 질문에는 스타벅스(26.2%), 엔제리너스(21.5%), 탐앤탐스(9.2%), 커피빈(8.5%) 순으로
조사됐으며, 특정 브렌드를 선호하는 이유로는 ‘커피 맛’(47.6%)를 제일 많이 꼽았으며,
그 다음이 ‘매장 분위기’(19.6%), ‘가격’(11.1%) 순으로 나타났다.
커피 전문점 커피 값에 대해서는 전체 응답자의 88.5%가 ‘비싸다’고 대답했으며,
커피 한잔의 양에 대해서는 과반 이상이 ‘적당하다’는 응답을 보여줬다.
이번 여론조사는 95% 신뢰수준에 표본오차는 ±2.14%다.
출 처 : http://mnb.mt.co.kr/mnbview.php?no=2012060323462153112
'공지사항 > 언론보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티즌 2명 중 1명 “의협, 밥그릇 지키려 포괄수가제 반대한다” (0) | 2012.06.11 |
---|---|
`카톡` 사용자 충성도 높다?…왜 그런가 보니 (0) | 2012.06.04 |
커피전문점, "커피값 비싸요" (0) | 2012.06.04 |
나가수2 기대가수 1위 이은미, 이영현 이수영 정인 ‘女가수 싹쓸이’ (0) | 2012.05.25 |
누리꾼 59%, “동물과 사람의 가치 동일” (0) | 2012.05.25 |
국민 10명 중 6명 "가격이 저렴한 가게 선호" (0) | 2012.05.21 |
- Tag
- 고객 만족도 조사, 고객만족도 설문, 기업 설문조사, 뉴스 설문, 뉴스 설문조사, 뉴스조사, 뉴스폴, 다면평가 설문조사, 다면평가 전문, 대선여론, 대통령 선거, 대통령 선거 여론조사, 대학생 설문, 대학생 설문조사, 돈버는 어플, 두잇서베이, 두잇서베이 어플리케이션, 모바일 설문조사, 모바일 투표, 무료투표, 무인 설문조사, 무인 설문조사 시스템, 선거설문, 선거투표, 설문 분석, 설문 솔루션, 설문설계, 설문작성방법, 설문조사, 설문조사 기업, 설문조사 무료솔루션, 설문조사 어플, 설문조사 어플리케이션, 설문조사결과, 설문조사시스템, 스마트폰 설문조사, 언론조사, 여론조사, 오프라인 설문조사, 온라인 설문조사, 위치기반 설문조사 시스템, 이슈설문, 이슈앤뉴스폴, 이슈폴, 인터넷 설문조사, 인터넷 투표, 전국 설문조사, 전국 출구조사, 출구조사, 카카오폴, 커피 설문조사, 커피설문, 커피전문점 설문, 커피전문점 설문조사, 투표, 투표 출구조사, 프렌차이즈 설문조사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