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카카오폴
- 설문조사 어플
- 돈버는 어플
- 온라인리서치
- 설문조사 무료솔루션
- 두잇서베이 어플리케이션
- 여론조사
- 설문설계
- 모바일 설문조사
- 최종기
- 투표
- DOOIT
- 두잇
- 설문작성방법
- 위치기반 설문조사 시스템
- 대학생 설문
- 설문 솔루션
- 설문조사
- 설문조사 어플리케이션
- 온라인 설문조사
- 여론조사결과
- 인터넷 설문조사
- 무료투표
- 오프라인 설문조사
- 설문조사결과
- 설문조사시스템
- 두잇서베이
- 언론조사
- 스마트폰 설문조사
- 대학생 설문조사
Archives
- Today
- Total
두잇서베이 공식 블로그
백화점이 ‘공간’을 혁신하는 이유 본문
유통채널의 꽃은 이제 오프라인이 아니다. 가성비 좋은 제품과 빠른 배송으로 무장한 ‘온라인’이다. 소비자가 선호하는 유통채널도 온라인이 66.2%로 1위에 올랐다(두잇서베이). 특히 유통업계를 맘대로 주무르던 백화점의 매출 비중은 2016년 25.2%에서 올해 17.7%로 가파르게 줄었다(산업통상자원부·5월 기준). 백화점이 최근 자신들의 강점인 ‘오프라인 공간’을 혁신하는 데 힘을 쏟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더스쿠프(The SCOOP)가 백화점이 공간을 혁신하는 이유를 그래프로 풀어봤다.
관련링크1
더스쿠프: http://www.thescoop.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830
'공지사항 > 언론보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천일보] [청년포럼] 카풀 서비스 논란 (0) | 2019.08.09 |
---|---|
[뉴시스] 채용절차법 개정됐다지만….구직자 87%, 면접에서 개인정보 질문 받아 (0) | 2019.07.24 |
[이코노믹리뷰] [無人유통 한국 몇시?③] 무인화 심화할수록 사람은 더욱 필요하다 (0) | 2019.06.28 |
[조선비즈] 5G 소비자 조사...선호 통신사는 KT, 특화 서비스는 SK텔레콤 1위 (0) | 2019.06.25 |
[프라임경제] 6·12 북미정상회담 1년, 통일 공감대 변화는? (0) | 2019.06.20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