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 대학생 설문
- 온라인 설문조사
- 설문조사결과
- 설문 솔루션
- 설문조사 어플리케이션
- 투표
- 인터넷 설문조사
- 대학생 설문조사
- DOOIT
- 카카오폴
- 설문설계
- 오프라인 설문조사
- 설문조사 무료솔루션
- 최종기
- 여론조사
- 여론조사결과
- 모바일 설문조사
- 두잇서베이
- 설문조사
- 무료투표
- 설문조사 어플
- 두잇
- 두잇서베이 어플리케이션
- 온라인리서치
- 설문조사시스템
- 위치기반 설문조사 시스템
- 돈버는 어플
- 언론조사
- 설문작성방법
- 스마트폰 설문조사
- Today
- Total
목록2017/02 (18)
두잇서베이 공식 블로그
졸업을 위해, 논문용 설문조사를 해야하는 분들이 있으신가요?하지만 학생인지라 예산은 부족하고...이런 분들을 위해, 두잇서베이에서는 '학생할인'을 해드리고 있습니다.(총 견적의 10%를 할인해주는 방식) 따라서 30문항, 20-70세 남녀 200명 설문의 경우,학생분들은 40만 7000원이 아닌 36만 6300원에 설문 진행이 가능합니다(두잇서베이 설문 작성 툴을 이용하여 설문 세팅을 직접 할 시의 가격).* 참고: 두잇서베이의 설문 견적 시스템1. (필수로 포함됨) 운영비: 5만원2. (선택 가능) 온라인 세팅비(두잇서베이 설문 작성 툴을 이용하여 설문을 직접 세팅): 문항당 5000원(단, 20문항 이상부터는 문항 수와 상관없이 10만원으로 동결)3. (필수로 포함됨) 설문 실사비=A*BA: (1인당..
- 미혼 및 기타(이혼, 사별 등) 남녀의... * 이성교제 비율: 35.5% * 결혼할 의향이 있는 비율(보통 이상): 58% * 결혼 의향이 없는 경우, 비혼 선언을 할 의향이 보통 이상이거나 이미 해당 선언을 한 비율은 73.3% - 남자 쪽에서 마련해야 할 현실적인 결혼자금은? 1위) 1억원 이상 2억원 미만(28.3%) 2위) 7천만원 이상 1억원 미만(23.8%) 3위) 5천만원 이상 7천만원 미만(20%) - 여자 쪽에서 마련해야 할 현실적인 결혼자금은? 1위) 1천만원 이상 5천만원 미만(32.2%) 2위) 5천만원 이상 7천만원 미만(28.9%) 3위) 7천만원 이상 1억원 미만(18.9%) - 기혼자들은, 결혼 후 미혼 때보다 행복해졌을까? 남자 '행복해졌다' 비율: 49.7% 여자 '..
분기별로,'우리 회사의 고객들은 우리 회사에 만족하고 있는지','우리 회사의 직원들은 회사에 대해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는지'조사해야 할 시기가 찾아오곤 하지요.오늘은 고객 혹은 직원 대상 만족도 조사를 간단하게 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인원수가 100명 정도라면...]10문항 설문을 고객/직원의 핸드폰+이메일로 발송하는 것을 권장해드려요.(전 과정을 두잇서베이에 맡길 경우): 24만2천원(핸드폰+이메일 발송만 두잇서베이에 맡길 경우): 18만7천원(두잇서베이 툴만 이용하여, 전 과정을 직접 진행할 경우): 2만2천원 [인원수가 1000명 정도라면...]10문항 설문을 고객/직원의 이메일로 발송하거나, 회사 홈페이지에 설문 배너를 올리는 것을 권장해드려요.(전 과정을 두잇서베이에 맡길 경우): 38만..
- 사람들의 치킨 먹는 습관은? 1) 6개월에 1-5회 이상은 먹어요(95.8%)~ 2) 한 번에 먹는 양은 한 마리(50.6%) 혹은 반마리 이하랍니다(39.4%)~ 3) 치킨을 고를 때는 맛(72.4%), 가격(19.7%) 순으로 신경써요~ - 선호하는(혹은 맛이 가장 뛰어나다고 생각하는) 치킨 브랜드는? 1위) 교촌치킨 2위) BBQ치킨 3위) 굽네치킨 - 후라이드치킨(37.8%), 양념치킨(27.1%), 간장치킨(21%) 순으로 인기 뼈 있는 치킨(49.8%), 뼈 없는 치킨(29.5%) 순으로 인기 - 내 인생 치킨은? 인생 치킨이 따로 없어요ㅠ_ㅠ(35.3%) 인생 치킨이 있어요^-^(64.5%) - 인생 치킨 순위는... 1위) [BBQ] 황금올리브치킨(반반)(17.4%) 2위) [교촌치킨]..
성인남녀 절반은 백팩족 때문에 불편을 겪은 적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취업포털 인크루트와 모바일 설문조사 플랫폼 두잇서베이가 지난 3일부터 10일까지 인크루트 회원과 두잇서베이 패널 총 4,116명을 대상으로 ‘백팩족’ 관련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성인남녀 49%는 “백팩족으로 인해 불편을 겪은 적이 있다”고 응답했다. 반면 백팩족으로 인해 불편하지 않다는 응답은 ‘32%’였으며, 모르겠다는 응답은 ‘19%’였다.백팩 보유자들에게 ‘내가 맨 백팩으로 인해, 다른 사람이 불편해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해본 적 있는지’ 묻자, ‘예’라는 응답이 66%로 ‘아니오(22%)’ 응답보다 3배가량 더 많았다. 또한, 성인남녀에게 ‘백팩 에티켓 안내 캠페인을 실제로 접한 경험’이 있는지 물었더니 ‘아니오’라는 응답..
- 아침을 먹는 비율은? 50.4% (주로 음식을 요리해서 먹음) 점심을 먹는 비율은? 84.9% (주로 음식을 요리해서 먹거나, 외식을 하거나, 구내 식당/급식 등을 이용) 저녁을 먹는 비율은? 90.6% (주로 음식을 요리해서 먹음) 야식을 먹는 비율은? 20.4% - 혼밥에 대한 이미지는 긍정적인 편(48.7%) (부정적 이미지 비율은 7.2%) - 10명 중 8-9명, 혼밥을 해보았다(85.2%) - 혼밥을 한 이유는? 1위) 별 이유 없음/그냥 배고파서(47.5%) 2위) 사람들과 식사 시간을 맞추지 못해서(바빠서)(38.5%) 3위) 나 혼자 먹는 게 더 편해서(34.4%) - 혼밥을 먹을 때 많이 찾는 메뉴는 한식(41.4%), 패스트푸드(23.3%), 분식(20.1%) 순 - 혼밥 미경험자..
성인남녀 10명 중 3명은 신조어때문에 의사소통에 어려움을 겪는 것으로 나타났다.취업포털 인크루트와 모바일 설문조사 플랫폼 두잇서베이가 지난 5일부터 9일까지 인크루트 회원과 두잇서베이 패널 3534명을 대상으로 ‘2017년 신조어 점검’이라는 주제의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다. 표본오차는 ±1.66%P (95% 신뢰수준)이다.조사 결과, ‘신조어로 인해 의사소통에 어려움을 겪은 적이 있습니까?’라는 질문에 응답자 36%가 ‘그렇다’고 답했다.그런데 놀랍게도 신조어를 익혀야겠다는 의지를 어느 정도 가지고 있는지 물은 결과, ‘의지가 없다’는 응답자가 42%에 달했다. ‘의지가 있다’는 응답자는 14%에 불과했다. 조사결과에서 알 수 있듯이 성인남녀들은 신조어 때문에 의사소통에 어려움을 겪지만, 신조어를 꼭..
성인남녀 10명 중 7명 이상은 ‘N포세대’인 것으로 나타났다.취업포털 인크루트와 모바일 설문조사 플랫폼 두잇서베이는 최근 성인남녀 3,88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N포세대’관련 설문조사 결과를 15일 공개했다.조사결과 응답자 중 74%가 ‘경제적 어려움으로 연애와 결혼, 내 집 마련, 꿈과 희망 등 여러 가지를 포기한 적이 있다’고 답했다. 반면 ‘포기한 적 없다’는 응답은 26%에 그쳤다.이어 ‘어떤 부분을 포기했느냐’는 질문에는 ‘취미 등 여가활동’이 14%로 1위를 차지했다. 그 다음으로 자기계발(10%), 꿈과 희망(8%), 외모관리(8%), 내 집 마련(7%), 내 차 마련(7%), 노후대책(7%), 결혼(6%), 연애(6%)’순이었다.이들은 ‘N포세대 문제 해결을 위한 조치’로 ‘경제적 안정(..
혹시 리서치를 진행해본 적이 있으신지요?기업에서 '연구/리서치' 명목으로 할당하는 예산은 200만원에서 7000만원 정도로 범위가 매우 넓습니다. 하여, '리서치=돈이 남을 때 하는 것'이라는 인식을 가진 분들도 계실텐데요,두잇서베이에서는 파격적인 가격에 설문 진행이 가능합니다.(20문항, 100-300명 기준 30만원에서 60만원 사이)회식 한 번 하는 가격으로, 마케팅 등에 필요한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는 것이지요. ↓ 아래는 견적 예시 그림 ↓ 왜 이런 가격 설정이 가능할까요?정답은 바로... '자동화된 시스템 구축'에 있습니다.이미 '접근성이 뛰어난 설문 솔루션(PC/모바일 동시 사용 가능)'과 '충분한 패널수(외부패널 500만명+내부패널 17만명)'를 확보하고 있으므로,설문조사를 시작하기 전에..
[이데일리 김유성 기자] 20대~40대 스마트폰 사용자들 5명중 1명은 맛집 앱을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위치기반 O2O 기업 얍컴퍼니가 취업포털 인크루트, 모바일 설문조사 플랫폼 두잇서베이와 20~40대 남녀 2777명을 대상으로 조사했다. 얍컴퍼니는 지난달 22일부터 일주일간 설문조사했다. 조사 결과 전체 응답자의 21.4%가 맛집 앱을 사용한다고 답했다. 1인당 평균 맛집 앱 설치 수는 1.6개였다. 식당 정보 획득 경로는 포털 검색(39%), 지인 추천(21.6%), SNS 검색(17.0%) 순이었다. 응답자들은 정보 탐색을 위해 1.7개 방법을 동원하고 있다. 지인 추천과 포털 검색 등의 비중이 과반을 넘는 가운데 맛집 앱 활용은 30대에서 선호도가 높았다. 사용자들이 주로 사용하는 5대 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