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온라인 설문조사
- 카카오폴
- 모바일 설문조사
- 설문조사 어플
- 오프라인 설문조사
- 대학생 설문조사
- 설문조사
- 설문설계
- 온라인리서치
- 언론조사
- 돈버는 어플
- 여론조사결과
- 두잇서베이
- 설문조사 어플리케이션
- 두잇
- 설문조사결과
- 두잇서베이 어플리케이션
- 설문작성방법
- 무료투표
- 설문 솔루션
- 여론조사
- 인터넷 설문조사
- 대학생 설문
- 설문조사시스템
- DOOIT
- 위치기반 설문조사 시스템
- 스마트폰 설문조사
- 최종기
- 설문조사 무료솔루션
- 투표
- Today
- Total
목록2018/03/09 (2)
두잇서베이 공식 블로그
- 내 주변 문구점, 어떤 게 있나요? * 특별시/광역시/특정시/기타시에는 다이소가 많고, 자치시(도) 및 군 이하에는 동네 문방구가 많은 편 - 사무/문구류 구입 시, 아직 온라인 채널보다는 오프라인 채널을 많이 이용해... * 오프라인 구매 비중: 69.2% | 온라인 구매 비중: 30.6% - 다이소에서 주로 사는 제품은... 1위) 주방/욕실/청소(57.1%) 2위) 사무/문구/디지털(56.8%) 3위) 수납/정리(55.5%) - 10명 중 4-5명, 다이소의 사무/문구류 판매를 제한해도 동네 문구점 매출이 오를 것 같지 않다고 생각... (46.4%) - 다이소의 사무/문구류 판매 제한에 대해서는 반대 의견(48.9%) 및 잘 모르겠다는 의견(36.5%)이 대다수 - 동네 문방구의 경쟁력을 높이..
【서울=뉴시스】김종민 기자 = 9일부터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이 개막하지만 성인 2명 중 1명은 대회일정을 모르고 있으며, 10명중 1명은 아예 관심이 없는 것으로 조사됐다. 9일 취업포털 인크루트는 시장 조사기관 두잇서베이와 함께 성인 2113명을 대상으로 ‘패럴림픽이 무엇인지 알고 있느냐’는 설문결과 32.4%는 ‘잘 알고 있다’, 47.9%는 ‘어느정도만 알고 있다’고 답했다. 응답자의 80.3%는 경기 자체에 대해서는 높은 인지도를 나타냈다. 하지만 ‘2018평창패럴림픽 일정을 알고 있느냐’는 질문에 47.2%는 ‘개회일과 폐회일 둘 다 모른다’고 답했다. 개·폐회일 모두를 아는 경우는 20.4%에 그쳤다. 이어, 개회일(9일)만 아는 경우는 27.3%였지만, 폐회일(18일)만 아는 경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