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돈버는 어플
- 설문조사
- 스마트폰 설문조사
- 인터넷 설문조사
- 설문조사결과
- 두잇서베이
- 언론조사
- 대학생 설문조사
- 투표
- 설문조사 어플리케이션
- 대학생 설문
- 최종기
- 무료투표
- 모바일 설문조사
- 두잇
- 오프라인 설문조사
- 설문조사 어플
- 여론조사
- 설문조사 무료솔루션
- 설문작성방법
- 온라인리서치
- DOOIT
- 두잇서베이 어플리케이션
- 카카오폴
- 설문 솔루션
- 여론조사결과
- 설문조사시스템
- 설문설계
- 온라인 설문조사
- 위치기반 설문조사 시스템
- Today
- Total
목록2017/07/12 (3)
두잇서베이 공식 블로그
"주모, 여기 술 한 사발 더!" 요즘 누리꾼들이 미국 LA 다저스 류현진, 잉글랜드 토트넘 핫스퍼 손흥민 등 해외에서 좋은 활약을 펼치는 대한민국 운동선수들을 응원할 때 주로 쓰는 시쳇말이다. 옛날 옛적 주막에서 술을 파는 여주인을 일컫는 '주모'라는 말을 빌려, 선수들로부터 느낀 국위선양의 자부심을 표현하는 것이다. 국민들로 하여금 주모를 외치게 하는 건 비단 운동선수뿐만이 아니다. 글로벌 무대에서 선전해 우리나라의 위상을 드높이고 대한민국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를 전파하는 국내 기업들을 바라보고 있노라면 시원한 탁주 한 사발이 절로 생각난다. 은 국위선양에 이바지해 주모를 찾게 하는 기업들을 각 업계별로 총 4차례에 걸쳐 집중 조명했다. 해당 기사들이 보도된 이후, 기자는 한 독자로부터 이메일 하나를..
가성비를 중시하는 20대 고객들의 발길을 잡으려는 기업들 간 경쟁이 격화되는 가운데, 20대의 86%가 PB상품을 구매한 경험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취업포털 인크루트는 온라인 설문조사 플랫폼 두잇서베이와 함께 PB상품에 관한 20대들의 구매 경험에 관해 조사한 설문 결과를 29일 발표했다. 이번 설문조사에 따르면 전체 응답자의 86%가 ‘PB상품을 직접 구매한 적이 있다’고 밝혔고, 응답자의 절반(46%) 정도는 PB상품의 이름과 개념에 대해 모두 알고 있는 것으로 집계됐다. 이들은 주로 편의점(43%)과 대형마트(42%)를 통해 PB상품을 구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일부는 드럭스토어(6%)나 백화점(5%), 온라인쇼핑몰(3%) 등의 채널로 PB상품을 구매한다고 답했다. 구매경험자 913명이 사랑한 ..
- 피자, 3개월에 1회 이상은 먹는다(76.3%) * 좋아하는 토핑은 치즈(74.7%), 고기류(56.1%) > 고구마(49.2%) * 곁들이는 음료/음식은 탄산음료(79%), 피클(60.8%), 소스(55%) - 나는... * 두꺼운 피자가 좋다(49.7%) vs. 얇은 피자가 좋다(32.4%) * 일반 피자가 좋다(43.7%) vs. 저가 피자가 좋다(31.2%) - 프랜차이즈 피자계에서는... * 1위: 도미노피자(31.1%) * 2위: 피자헛(15.4%) * 3위: 미스터피자(10.3%) * 4위: 피자스쿨(10.1%) * 5위: 피자알볼로(8.2%) →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맛, 가격, 프로모션 순 - 마트 피자계에서는... * 1위: 이마트피자(46%) * 2위: 코스트코피자(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