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두잇
- 설문조사결과
- 설문작성방법
- 여론조사결과
- 투표
- 여론조사
- 설문조사 무료솔루션
- 설문조사 어플리케이션
- 온라인 설문조사
- 설문조사시스템
- 두잇서베이
- 설문조사
- 오프라인 설문조사
- 모바일 설문조사
- 위치기반 설문조사 시스템
- DOOIT
- 대학생 설문
- 스마트폰 설문조사
- 두잇서베이 어플리케이션
- 돈버는 어플
- 무료투표
- 설문조사 어플
- 카카오폴
- 인터넷 설문조사
- 최종기
- 설문 솔루션
- 설문설계
- 언론조사
- 대학생 설문조사
- 온라인리서치
- Today
- Total
목록2017/07 (15)
두잇서베이 공식 블로그
- 어떤 반려동물을 키워봤나요? 1위) 강아지(40.1%) 2위) 어류(금붕어 등)(18.3%) 3위) 고양이(12.8%) - 이번 초복에는, 무엇을 먹었죠? 1위) 삼계탕(55.8%) 2위) 삼겹살(15.5%) 3위) 장어(9.4%) - 10명 중 2-3명은 개고기를 먹는 것으로 나타나...(27.9%) * 육식은 하지만 개고기는 안 먹는 비율: 69.9% * 채식주의자 비율: 2.2% - 먹을 게 넘쳐나는데 굳이 개까지 잡아먹을 필요가 있나요? 아니오(60.5%) - 개고기 섭취 규제에 대해서는 찬성과 반대 의견이 분분한 상태 (섭취를 규제해야 한다(39.3%) vs. 섭취를 규제하지 말아야 한다(32.8%)) - 개 사육/도축 방식을 위행적이고, 덜 잔인한 방향으로 개선하는 것에 대해서는 64.8%..
7월도 거진 갈무리되면서 바야흐로 다수 직장인들이 그토록 학수고대하던 여름휴가 시즌이 찾아왔다. 특히 ‘여행’은 ‘여름’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단골 키워드다. 취업포털 인크루트가 온라인 서베이 플랫폼 두잇서베이와 함께 성인남녀 3,667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선호하는 여행 지역’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성인남녀 10명 중 8명 가량은 지난 1년 간 여행을 다녀왔으며 국내 여행으로는 강원 권역, 해외로는 일본 여행을 가장 많이 다녀왔던 것으로 드러났다.먼저 응답자들에게 ‘지난 1년 내 경험한 여행의 종류’를 택하게 했다. ‘국내여행’을 꼽은 응답자가 61%로 가장 많았고, ‘해외여행’을 다녀 온 사람들도 28%나 됐다. 이에 반해 나머지 12%는 ‘지난 1년 내 여행을 간 적이 없다’고 털어놨다.그렇다면,..
- 우리나라에서 문식에 대한 인식은? * 몸을 광범위하게 덮은 문신: 부정적임) 싫어요!(72.1%) * 몸 일부에만 새겨진 문신: 중립적이거나 긍정적임) 그렇게 나쁘지는 않네요(71.4%) * 반영구 문신: 긍정적이거나 중립적임) 나름 괜찮은 것 같아요(86.4%) - 10명 중 2-3명, 문신 경험이 있는 것으로 나타나...(29.2%) 1위) 반영구 문신: 눈썹(15.2%) 2위) 반영구 문신: 아이라인(12.8%) 3위) 일반 문신(4%) - 어디서 문신을 했나요? 1위) 문신 전문샵(35.4%) 2위) 지인을 통해(27.7%) 3위) 피부관리실(22.1%) - 문신을 해보진 않았지만, 향후 문신 의향이 있는 비율: 35.3% → 이왕이면 눈썹 문신(18.6%), 일반 문신(13.6%), 아이라인..
[서울경제] 코 앞으로 다가온 이번 여름 휴가에 성인남녀 두 명 중 한 명은 온오프라인연계(O2O) 숙박앱 중 ‘여기어때’를 이용할 계획인 것으로 나타났다. 모바일 설문조사 전문기업 ‘두잇서베이’는 여름휴가철을 앞두고 ‘숙박앱 이용 의향 및 만족도’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전체 응답자의 46.6%가 ‘여기어때’를 이용하겠다고 답했다고 17일 밝혔다.이번 설문은 지난 6일부터 10일까지 국내 O2O 숙박앱 6개(여기어때·인터파크투어·야놀자·데일리호텔·호텔나우·호텔타임)에 대해 전국의 20~50대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실시됐다.중복응답을 허용한 이번 설문에서 ‘야놀자’와 ‘인터파크투어’는 각각 40.7%와 36.5%로 조사가 이용하겠다고 답해 2위와 3위를 차지했다. O2O 숙박앱을 이용하는 ..
- 10명 중 7-8명, 퍼스널 모빌리티가 무엇인지 알고 있다(77.4%) 실제 퍼스널 모빌리티를 체험해본 비율은 7.4% - 나 이거... 타보고 싶어요! 1위) 전동휠(손잡이 있음)(48.1%) 2위) 초소형 전기차(38.2%) 3위) 전기 자전거(35.7%) 4위) 전동휠(손잡이 없음)(29.5%) - 나 이거... 사고 싶어요! 1위) 전동휠(손잡이 있음)(27.6%) 2위) 전기 자전거(26.2%) 3위) 초소형 전기차(23.5%) 4위) 전동휠(손잡이 없음)(18.8%) → 체험 의향에 비해 구매 의향이 낮은 편 - 퍼스널 모빌리티는 차도나 인도보다, 자전거도로를 이용하는 것이 적합해... (단, 초소형 전기차만큼은 차도를 이용하는 게 나음(64.9%)) - 초소형 전기차 이용자는 면허를 따야..
- 10명 중 7-8명, 여행을 좋아한다♡(73.6%) 10명 중 8-9명, 올해 여행을 다녀왔거나 갈 계획이 있다♡(83.6%) - 여행 시 중요시 하는 요인은? 가격(54.5%), 숙소(44.7%), 동행자(35.6%) - 지난 1년.. * 국내여행을 가본 사람: 75.6% → 강원도(38.4%), 수도권(35.7%), 부산경남권(34.4%) 주로 방문 * 해외여행을 가본 사람: 34.4% → 일본(46.4%), 동남아(41.1%), 중국(24%) 주로 방문 - 가보고 싶은 국내여행지는? 1위) [제주권] 올레길(29.2%) 2위) [제주권] 한라산(25%) 3위) [전라권] 전주 한옥마을(24.2%)1위) - 가보고 싶은 해외여행지는? (국가) 1위) 미국(47.1%) 2위) 일본(44.3%) 3위..
직장인 47% “최근 1년간 월급 안올랐다” … 10%는 “월급 깎였다”2030세대 10명 중 8명은 스스로를 부자라고 생각하지 않고 있으며, 이 중 절반 가량은 스스로에 대해 ‘죽었다 깨어나도 부자가 될 수 없다’고 느끼는 것으로 나타났다.취업포털 인크루트는 온라인 서베이 플랫폼 두잇서베이와 함께 2030세대 2,464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언젠가 부자가 될 수 있을까요?’설문조사 결과를 13일 발표했다.먼저 이들에게 ‘최근 1년 간 가계 경제 상황이 어떻게 바뀌었는지’를 물은 결과, ‘이전과 비슷하다’는 응답이 46%로 가장 많았으나 ‘이전보다 나빠졌다’는 응답 또한 36%로 높았다. 반면 ‘이전보다 좋아졌다’는 답변은 10%에 불과했다.특히 직장인들의 47%는 최근 1년 간 ‘월급이 오르지 않았다’..
- 하루 평균 스마트폰 이용 시간은? 1시간 이상 5시간 미만(70.1%) - 스마트폰으로 주로 하는 일은? 인터넷 검색(67.9점), 채팅(67.8점), 통화(53.5점) - 나는 잠들기 전, 누워있을 때 스마트폰을 한다: 83.6% 나는 화장실에서 볼일을 볼 때 스마트폰을 한다: 62% 나는 길을 걸어갈 때 스마트폰을 한다: 42.9% - 10명 중 4-5명, 스마트폰이 곁에 없으면 불안한 것으로 나타나... (73%) 본인이 스마트폰에 중독된 것 같다고 생각하는 비율은 34.6% - 스마트폰을 옆에 두면, 일의 집중도가 떨어지는 것 같나요? 예(40.1%) 스마트폰을 사용한 후, 건강이 나빠진 것 같나요? 예(48.3%) - '스마트폰 이용 시간을 줄일 의향이 있다'고 응답한 비율은 41.9% - ..
"주모, 여기 술 한 사발 더!" 요즘 누리꾼들이 미국 LA 다저스 류현진, 잉글랜드 토트넘 핫스퍼 손흥민 등 해외에서 좋은 활약을 펼치는 대한민국 운동선수들을 응원할 때 주로 쓰는 시쳇말이다. 옛날 옛적 주막에서 술을 파는 여주인을 일컫는 '주모'라는 말을 빌려, 선수들로부터 느낀 국위선양의 자부심을 표현하는 것이다. 국민들로 하여금 주모를 외치게 하는 건 비단 운동선수뿐만이 아니다. 글로벌 무대에서 선전해 우리나라의 위상을 드높이고 대한민국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를 전파하는 국내 기업들을 바라보고 있노라면 시원한 탁주 한 사발이 절로 생각난다. 은 국위선양에 이바지해 주모를 찾게 하는 기업들을 각 업계별로 총 4차례에 걸쳐 집중 조명했다. 해당 기사들이 보도된 이후, 기자는 한 독자로부터 이메일 하나를..
가성비를 중시하는 20대 고객들의 발길을 잡으려는 기업들 간 경쟁이 격화되는 가운데, 20대의 86%가 PB상품을 구매한 경험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취업포털 인크루트는 온라인 설문조사 플랫폼 두잇서베이와 함께 PB상품에 관한 20대들의 구매 경험에 관해 조사한 설문 결과를 29일 발표했다. 이번 설문조사에 따르면 전체 응답자의 86%가 ‘PB상품을 직접 구매한 적이 있다’고 밝혔고, 응답자의 절반(46%) 정도는 PB상품의 이름과 개념에 대해 모두 알고 있는 것으로 집계됐다. 이들은 주로 편의점(43%)과 대형마트(42%)를 통해 PB상품을 구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일부는 드럭스토어(6%)나 백화점(5%), 온라인쇼핑몰(3%) 등의 채널로 PB상품을 구매한다고 답했다. 구매경험자 913명이 사랑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