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여론조사결과
- 두잇서베이 어플리케이션
- 설문조사시스템
- 돈버는 어플
- 두잇
- 카카오폴
- 스마트폰 설문조사
- 대학생 설문조사
- 설문조사 무료솔루션
- 설문조사
- 온라인리서치
- 설문조사결과
- 위치기반 설문조사 시스템
- 대학생 설문
- 설문조사 어플리케이션
- 오프라인 설문조사
- 투표
- 언론조사
- DOOIT
- 최종기
- 설문조사 어플
- 온라인 설문조사
- 설문 솔루션
- 무료투표
- 두잇서베이
- 인터넷 설문조사
- 설문설계
- 여론조사
- 설문작성방법
- 모바일 설문조사
- Today
- Total
목록2014/07 (6)
두잇서베이 공식 블로그
- 전체 응답자의 36%는 탈모 증상을 실제로 체감 - 탈모 체감자의 경우... 1) 증상은 20-29세(33%), 30-39세(30%)에 시작되는 편 2) 탈모의 이유는 스트레스, 유전적 원인, 잘못된 식습관/생활습관에 있는 것 같아 3) 절반 이상은, "탈모, 그냥 두겠다(57%)" - 탈모 미체감자의 경우... 1) 탈모 증상이 있는 사람을 보면 "나도 그렇게 될 수 있으니 조심해야겠다(47%)"고 생각 2) 32%는 탈모에 대해 위협을 느껴 - 전체 응답자의 30%는 탈모 개선을 위해 노력한 적 있어 - 탈모 개선 위해 탈모 전용 샴푸 사용(55%), 스트레스 덜 받기(45%), 식습관/생활습관 개선(37%) 등의 노력을 기울여 요즘 중장년층뿐 아니라 20~30대 젊은층에서도 탈모증 환자가 크게 ..
- 응답자의 절반 이상은 명품 소유(58%), 보통 1개, 2개, 3개 정도를 소유 - 명품은 백화점(53%), 면세점(36%), 인터넷(25%)에서 주로 구매 - 전체의 31%는 명품 모조품(이미테이션, 짝퉁) 보유 - 백화점/정식 매장에서 팔지 않는 명품은 진품인지 의심되는 편(54%) - 인터넷 명품 구매시 진품인지 판단하기 위해 '가품시 보상 안내(30%)', '사이트 인지도(26%)'를 참조 - 응답자의 5%는 명품이 가품으로 판명나 피해를 본 적 있어 - 속아서 가품을 구입한 응답자가 가품을 구입한 장소는 인터넷(48%), 백화점(26%), 면세점(20%) 등 - 명품을 돈을 받고 감정해 준다면? 35% 돈 내고 감정 받을 의사 없어... 만약 돈 내고 감정 받으면 1만원, 5000원이 적당 ..
- 삼성(53%), LG(20%), 펜택(13%) 휴대폰을 많이 써/AS 센터도 삼성(66%), LG(32%), 펜텍(23%) 순으로 많이 방문 - 시스템 오류(47%), 액정 파손(34%), 키 작동 오류(24%) 때문에 AS센터에 방문해 - AS센터의 서비스에 만족하는 비율은 삼성(63%), LG(57%), 펜택(45%), 애플(37%) 순으로 높아 - 절반 이상은 유상으로 수리받은 경험이 있어(51%) - 수리비 공지 전 수리 받는 사람보다, 수리비 공지 후 수리 받는 사람이 많아(68%) - 휴대전화 AS시 어려운 점은 AS센터(서비스센터)가 근방에 위치하고 있은 점(33%), 휴일 및 야간 방문이 힘든 점(21%), 대기 인원이 많이 기다려야 하는 점(20%) - 액정이 쉽게 파손되는 제조사는 ..
- 10명 중 6명은 하루 1잔 이상 커피 마신다(64%) - 커피를 마시는 이유는 맛과 향이 좋아서(39%), 습관적으로(25%) - 커피믹스와(43%), 커피전문점 커피(28%)를 많이 마신다 - 커피전문점을 찾는 주된 이유는 담소를 나누려고(42%) - 커피전문점은 커피의 맛과 향(36%), 가격(26%)이 중요 - 가장 많이 이용하고, 눈에 띄며, 커피맛/커피향/인테리어가 뛰어난 커피전문점은 스타벅스, 파스쿠치, 탐앤탐슨 순 지난 3년간 서울시내 카페가 매년 16.7%씩 증가했다고 합니다. 그만큼 커피와 카페가 우리일상과 떼어놓을 수 없는 존재로 자리잡았습니다. 두잇서베이(http://www.dooit.co.kr/)에서 2014년 2월 26일부터 3월 5일까지 전국 10-99세 남녀 5158명 대..
- 가장 많이 사용하는 인터넷 포털사이트는 네이버(78%), 다음(15%) - 전체적인 이미지, 메인화면 디자인, 편리한 인터페이스, 고객서비스 모두 네이버가 가장 좋아 다음, 구글이 그 뒤를 이음 - 언론규제에 취약한 포털사이트는 네이버, 다음, 네이트, 구글 순 - 응답자의 절반 이상(58%),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를 확인하는 편 -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및 관련 정보들은 공정하게 운영된다(26%) vs. 그렇지 않다(31%) - 스마트폰을 통해 가장 많이 이용하는 포털사이트는 네이버(72%), 다음(14%), 구글(8%) - 카카오톡 내 다음의 검색 기능이 제공되면 사용할 것(48%) vs. 사용하지 않을 것(20%) 두잇여러분, 모두 포털사이트를 이용하고 계시죠? 네이버, 다음, 구글..
- 앱스토어(마켓)에서 필요한 어플을 검색한 후 다운받는 경우가 많아 인터넷 검색(웹페이지, 블로그 등)을 통해 정보를 얻고 다운받거나, 앱스토어(마켓)에서 순위를 보고 다운받기도 - 앱스토어(마켓)에서 순위를 보고 앱을 다운받을 때 가장 만족스러워(28%) - 앱 다운 시에는 앱의 목적과 앱에 대한 평가 등을 고려하는 편 - 앱 다운 위해 1주일에 한 번 정도 앱스토어(마켓)를 열어봐(25%) - 앱 스토어(마켓)에 방문하면 인기 무료 순위(32%), 최신 인기 무료 순위(29%) 등을 확인 - 전체 응답자의 절반 이상, 다운받은 앱에 대해 리뷰 및 별점을 기재하지 않아 - 리뷰 및 별점을 기재하는 이유는 앱에서 그렇게 해달라고 요청했기 때문에(46%) 이용해 보니 만족스러워서 자발적으로 좋은 평가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