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서베이 공식 블로그

제1차 '소셜커머스 및 소셜커머스모음사이트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 실시!! 본문

DOOIT 서비스 안내

제1차 '소셜커머스 및 소셜커머스모음사이트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 실시!!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 6. 30. 12:24

  
'소셜커머스 및 소셜모음사이트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 실시!!

온라인 설문조사기업 두잇(DOOIT)에서 이번에 소셜커머스모음사이트 10여개업체와 50여개의 파워블로그에서 설문조사를 동시에 진행합니다.

이번 설문조사는 '제 1차 소셜커머스 및 소셜모음사이트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로  
공정한 소셜커머스 문화 정착을 최우선 목적으로 하여 현재 소셜커머스 및 소셜커머스모음사이트를 이용중인 고객들의 생각을 듣고 각 업체 서비스의 비교, 분석을 통하여 소셜커머스 시장이 앞으로 나아가야할 방향 및 업체와 고객의 서로 WIN-WIN하는 최선의 방안을 모색함으로써 공공의 이익을 위해 좋은 취지로 실시되었습니다. 


설문조사는 2011년 7월 6일부터 2011년 7월 19일 까지 총 2주간 실시되며, 1차진행은 소셜커머스모음사이트와 파워블로그에서 실시됩니다. (2차진행은 소셜커머스포함 진행예정이며 추후공지)

설문조사는 동시에 진행하고 동시에 종료되며, 종료 후 설문결과데이터를 분석하여 전체 결과 각 사이트(소셜모음사이트와 블로그)내에서 진행된 결과를 따로 분석 해당 담당자에게 제공됩니다.

파워블로그 내에서는 설문진행시작과 함께 아래내용처럼 소스를 이용하여 설문을 공개해 주시고, 각 블로그에 이번 설문조사에 대한 글을 적어 설문 참여를 유도시켜 주시면 됩니다.(소스는 참여확인된 블로거분들께 두잇에서 개별 연락후 제공합니다. 링크를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 현재 설문은 설문내용의 확인을 위해 오픈되어 있으며, 설문조사가 시작됨과 동시에 응답을 초기화 한 후 진행할 예정입니다.





참여하신 파워블로거 분들께는 설문종료후 블로깅등에 이용하실 수 있도록 설문결과분석자료와 결과그래프를 제공합니다.

파워블로거 분들께서는 참여가 결정되면 본 글의 댓글에 블로그 주소를 남겨주시면 확인후 개별연락하도록 하겠습니다.(댓글은 다음주월요일까지 마감하도록 하겠습니다.)




'소셜커머스 및 소셜모음사이트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의 진행에있어 공익을 위해 모두에게 의미있는 일이 될 수 있도록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




* 좋은취지에 의미를 두어 설문에관한 제작, 솔루션, 결과분석, 트래픽에 관한 부분은 두잇에서 모두 부담합니다.

 
Comments